ABOUT PANPACIFIC We, Pan-Pacific, strive to innovate ceaselessly, overcoming challenges through fair play and growing strong with our customers.
You are invited to the future of Pan-Pacific that leaps persistently to the top by initial challenges never tried before.
사업영역

뷰로드


뷰로드는(BEAUROD)는 명예를 존중할 줄 알고, 격식을 갖춰 행동하며, 꿈의 힘을 믿는 멋진 사람들이라는 의미를 가진 태평양물산의 자회사로, 넥스트데이와 앵커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넥스트데이

넥스트데이는 더 나은 내일(next day)을 위해 오롯이 오늘을 살아내는 다음 시대의 주인공이 될 그들(next they)을 위한 공유오피스입니다. 1인기업, 프리랜서, 스타트업 및 변호사를 위한 최상의 공간을 제공합니다.

so@panpacific.co.kr

앵커스볼링라운지

앵커스 볼링라운지는 스포츠 경기의 중심 선수를 의미하는 앵커맨처럼, 저희와 함께하는 고객 모두가 자신의 게임에 주인공이 되기를 바라며, 볼링을 통한 즐겁고 유쾌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이와 함께 다양한 즐거움을 위한 복합 스포츠 문화공간을 지향하며, 고객가치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anchors@panpacific.co.kr

링크인 링크인
바로가기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