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PANPACIFIC We, Pan-Pacific, strive to innovate ceaselessly, overcoming challenges through fair play and growing strong with our customers.
You are invited to the future of Pan-Pacific that leaps persistently to the top by initial challenges never tried before.
사업영역

의류사업


태평양물산의 주력 사업으로 1972년 창사 이래 지금까지 다양한 우븐, 니트 제품을 생산하여 미주, 유럽, 일본 등 전 세계로 수출하고 있습니다.
현재 해외 20개의 생산법인과 2개의 사무소에서 이 시대 최고의 제품을 생산해내기 위해 혁신에 혁신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ap@panpacific.co.kr

우븐 아이템


우븐 아이템 OEM(주문자 생산방식)은 40여 년간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바이어와 함께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태평양물산의 주 사업영역입니다.
베트남, 인도네시아, 미얀마를 생산기지로 하여 미국, 유럽 등 세계 곳곳에 자켓, 팬츠, 스포츠 웨어, 아웃도어 등 다양한 제품을 수출하고 있습니다.
철저한 납기 관리와 자체 품질 관리를 통한 바이어와의 약속 준수는 물론,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바탕으로 ODM 영역에서의 성공 또한 꾀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디자인 제안과 전담 테크니컬 디자이너 배치 등의 시스템 구축은 바이어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한 태평양물산의 노력입니다.
한 단계 더 큰 도약을 위한 신설법인 투자, 라인 증설, 설비투자 등 성장 재원 마련을 위해 끊임없이 도전하고 혁신하고 있습니다.
대표 바이어
대표 바이어

라이트 우븐 아이템


라이트 우븐 아이템의 오랜 강점을 보유한 와이즈퍼시픽(前 대우팬퍼시픽)의 기존 사업 영역 중 여성 탑, 블라우스, 드레스, 셔츠 분야의 육성을 위해 2014년 태평양물산 산하로 라이트우븐 사업본부를 신설하였습니다.
라이트우븐 사업본부는 바이어의 니즈에 맞춘 연구 개발과 핏 테크(Fit tech), 경쟁력 있는 공급망(Supply chain) 관리, 전문화된 생산설비를 바탕으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태평양물산의 전략아이템 중 하나인 라이트우븐 사업본부는 앞으로도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지속적인 성장동력을 구축해 나갈 것입니다.
대표 바이어
대표 바이어

니트 아이템


베트남, 인도네시아에 위치한 생산법인들을 기반으로 니트 아이템을 생산·수출하는 니트 사업본부는 태평양물산의 성장을 이끄는 또 다른 견인 축입니다.
다양한 R&D 서비스, 원부자재 Sourcing 경쟁력 등을 통해 바이어에게 최상의 가치를 제공하는 것으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급부상하고 있는 Active wear 시장에 발맞춰 Yoga, Active wear의 다양한 아이템을 구현할 수 있는 기술력과 생산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앞으로도 지속해서 확장될 예정입니다. 나아가 Casual, Sports wear 등 다양한 영역으로 아이템 구성을 확장하기 위해 전력 질주하고 있습니다.
대표 바이어
대표 바이어

셔츠 아이템


태평양물산의 계열사인 와이즈퍼시픽은 셔츠류 및 연관 아이템에 독보적인 강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미주, 유럽, 일본을 중심으로 폭넓은 바이어군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베트남과 미얀마에 위치한 해외 생산 기지에서 기술개발, 설비투자 및 품질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효율적인 동기화 시스템을 통해 급변하는 상황에 발 빠르게 대처하며 품질과 생산력을 강화해 전 세계적으로 그 영역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역량을 바탕으로 고객을 선도하는 미주, 유럽 시장의 글로벌 셔츠 브랜드는 물론, 최고의 일본 섬유 전문 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셔츠 전문 벤더로서 드레스 셔츠와 캐주얼 셔츠 생산의 세계 1위 기업으로 거듭날 것입니다.
대표 바이어
대표 바이어
페이스북 페이스북
바로가기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