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USTWORTHY MANAGEMENT 윤리적 가치 존중제보센터 We, Pan-Pacific, strive to innovate ceaselessly, overcoming challenges through fair play and growing strong with our customers.
You are invited to the future of Pan-Pacific that leaps persistently to the top by initial challenges never tried before.
태평양물산은 윤리경영으로 직원·고객·이해관계자와의 신뢰관계 구축을 통해 지속 가능한 경쟁력을 확보하고 소통과 협력, 기본과 원칙, 약속을 준수하는 신뢰문화 조성을 통해 기업 경쟁력 확보 및 Great Company로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을 다듬어 가고 있습니다.

윤리강령

  • 1
    고객에 대한 책임 및 의무 고객을 모든 행동의 최우선 기준으로 삼아 최상의 품질, 최저 가격, 신속한 납품경쟁력을 확보하며, 합리적 투자와 건실한 경영으로 주주에게 장기적/안정적 이익을 제공한다. 더보기 (윤리강령 제7조)
  • 2
    공정한 경쟁 법과 상도의에 따라 경쟁자와 자유롭고 정당하게 경쟁하며, 우월적 지위를 이용해 협력업체에 부당행위를 하지 않는다. 더보기 (윤리강령 제8조)
  • 3
    사회적 역할 국가와 지역사회의 법규를 준수하고 상도의 거래관습을 존중한다. 더보기 (윤리강령 제9조)
  • 4
    건전한 근무풍토 조성 임직원 상호 존중을 위하여 차별대우, 타인비방 및 타인을 괴롭히는 언행, 성희롱, 임직원간 사회통념에 벗어난 금품제공 및 금전거래 등을 하지 않는다. 더보기 (윤리강령 제10조)
  • 5
    정보 및 재무관리 투명성 회계원칙에 따라 사실에 근거하여 투명하게 회계를 기록하며, 성과 부풀리기, 허위사실 보고 및 본인의 실수나 부정을 은폐/축소/왜곡하는 행위를 하지 않는다. 더보기 (윤리강령 제11조)

윤리경영실천을 위한 우리의 다짐


태평양물산의 전 임직원은 직무를 수행함에 있어 원칙과 법규를 준수하며, 고객으로부터 신뢰와 존경을 받는 기업이 되도록 다음 사항을 실천할 것을 서약합니다.

  • 01
    최고의 품질과 최상의 서비스를 추구한다.
  • 02
    변화와 혁신을 실천한다.
  • 03
    회사의 비전과 전략에 따라 맡은 바 직무에 책임을 다한다.
  • 04
    고객의 소리에 진심으로 귀 기울이고 고객과의 약속을 지킨다.
  • 05
    영업·관리·법인·판매, 우리 모두는 같은 마음으로 고객을 예우한다.
  • 06
    고객정보와 브랜드가치를 보호한다.
  • 07
    국내법과 현지법을 준수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한다.
  • 08
    협력사를 존중하고 공동발전을 위해 노력한다.
  • 09
    사회 통념에 벗어나는 금품 및 향응을 받지 않는다.
  • 10
    동료 및 부하직원, 현지 직원을 차별하지 않으며, 문화의 다양성을 존중한다.
  • 11
    상대방이 수치심을 느끼는 성적희롱과 농담을 하지 않는다.
  • 12
    타인을 비방하거나 욕설을 하지 않는다.
  • 13
    임직원간 부적절한 금전거래를 하지 않는다.
  • 14
    회사의 정보자산을 보호하며, 유출하지 않는다.
  • 15
    경비를 정직·투명하게 집행한다.
  • 16
    근무시간을 사적으로 사용하지 않는다.
  • 17
    실수를 은폐하지 않고 즉시 보고한다.
  • 18
    업무실적을 왜곡하지 않는다.
  • 19
    비윤리행위 발견 시, 윤리경영팀에 신고한다.
  • 20
    지금 바로 실천한다.

제보센터제보하기


제보대상(유형)

  • 임직원의 제품 등 회사자산 임의처분(불법유출 포함)
  • 임직원의 공금횡령 및 업무상 배임
  • 임직원의 금품, 접대 요구 및 수수
  • 임직원의 이중 취업 및 거래업체 지분참여
  • 성희롱 등 풍기문란
  • 기타 부정 비리 행위 등

제보자격


내부임직원/구매업체/매장/협력업체/고객 등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신고방법

  • 01전화제보

    윤리경영팀 02-3494-9642

  • or
  • 02우편/직접방문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1길 12
    태평양물산 별관 4층 윤리경영팀

  • or
  • 03이메일제보

    cleanppc@panpacific.co.kr

  • or
  • 04제보센터

처리절차

  • 01제보접수
  • >
  • 02내부감사 및 감사결과도출
  • >
  • 03개선안 마련 및 징계
  • >
  • 04제보관련 처리내역 통보

제보자보호제도

  • 01비밀보장

    제보자에 대한 철저한 비밀 보장을 원칙으로 하며, 제보자 동의 없이 제보자의 신분을 공개하거나 암시하는 행위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 02신분보장

    신고나 진술 등의 이유로 징계, 차별 대우와 같은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도록 신분을 보장합니다.

  • 03책임감면

    제보자 자신의 과실 및 오류가 발견된 접수 건인 경우, 그 제보자에 대하여 징계 경감 또는 면제할 수 있습니다.


단, 사실에 근거하지 않은 비방, 개인 사생활과 관련된 제보 및 민원에 해당하는 경우 보호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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